조사기법

전문조사

한국리서치가 특별한 이유입니다.


Automotive

한국리서치는 다양한 Automotive Solution을 제공합니다.

자동차 물음표 아이콘

다음과 같은 자동차 클라이언트의
Key Question에 대한 해결방향을 제시합니다.

  • 기존 시장 및 성장시장에서 새로운 시장 기회가 있는가?
  • 시장 트렌드, 신상품 및 신기술은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가?
  • 소비자들은 무엇을 원하고 어떤 상품을 만들어야 하는가?
  • 새로운 환경에서 어떻게 상품을 팔아야 하는가?
  • 브랜드 관리를 어떻게 해야 하는가?
조사 분야 및 방법
시장 기회 탐색
시장 기회 탐색

(Identifying market opportunity)

  • Market trends / insights
  • Market segmentations
  • Strategic planning
미래의 상품 조사
미래의 상품 조사

(Future product research)

  • Concept development
  • Car Clinics
브랜드 진단
브랜드 진단

(Brand health and brand perception)

  • Brand tracking
  • Brand positioning
  • Build and maintain brand value
커뮤니케이션 효과
커뮤니케이션 효과

(Communications effectiveness)

  • Advertising and communications effectiveness
  • Advertising and communication planning
최적 가격 도출 및 수요 예측
최적 가격 도출 및 수요 예측

(Future product research)

  • Automotive Pricing Tool
  • Conjoint Analysis
고객 만족도
고객 만족도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 Customer loyalty and satisfaction
미스터리 쇼핑
미스터리 쇼핑

(Mystery shopping)

  • Dealership Sales Services
  • After Sales Services
소비자 구매 행태
소비자 구매 행태

(Consumer purchase journey)

  • Online and Offline Purchase Journey
  • Website / Mobile Experience Optimization
한국리서치 Automotive Key Products
컨셉 개발

한국리서치는 다양한 분야의 컨셉 개발 조사 Know-how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니즈 발굴을 통한 명확한 개발 방향을 제시합니다.

한국리서치는 카 클리닉 분야에 풍부한 경험과 전담팀 운영을 통해 전문적이고 Quality 높은 Solution을 제공합니다.

차량 컨셉 개발 단계부터 출시 후 소비자 반응까지 각 단계에서 소비자의 생각을 연구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