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기법

전문조사

한국리서치가 특별한 이유입니다.


Retail 조사

한국리서치는 제조업체의 채널 마케팅 및 유통업체의 마케팅 전략 수립 지원을 위한 조사모듈을 갖고 있습니다.

Category Management
Category Management

Retail 매장에서의 제품 성과 개선을 위한 조/사

할인점, 슈퍼마켓, 가전양판점 등의 유통 매장에서 판매되는 제조회사 제품의 문제를 진단하고, 이를 개선하기 위한 전략을 제안합니다.

한국리서치는 세계적인 쇼핑 연구기관인 Envirosell의 노하우를 활용하여 유통 환경에서의 자사 Sales 증진을 위한 전문적인 조사 결과를 제공합니다.

B2B 패널조사
B2B 패널조사

On-premise(업소시장)에서의 채널 별 성과 측정

식당, 맥주전문점, 바/카페, 영화관, 호텔 등 다양한 업소시장에서 유통되는 음료, 주류, 식자재 등의 제품 성과를 측정합니다.

한국리서치는 B2B 패널을 활용하여 접근이 어려운 업소시장을 체계적으로 조사합니다.

Store Design Research
Store Design Research

매장 공간의 고객체험을 위한 매장 디자인 조사

유통 매장을 이용하는 Shopper 에 대한 관찰과 이해를 바탕으로 유통 매장을 진단하고 디자인 과제를 도출하는 조사입니다.

한국리서치는 Envirosell의 Global Network의 전문가와 협업하여 고객체험을 기반으로 한 매장공간의 개선 방안을 제안합니다.

NeuroMarketing
NeuroMarketing

Eye Tracker, Face Reader, Beacon 등 NeuroScience 기법의 조사

소비자의 반응을 시선추적, 안면인식 등의 전문기기로 측정하여 보다 정확하게 고객 행동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한국리서치는 2008년부터 뉴로마케팅 조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tore Clinic
Store Clinic

Global 쇼핑 전문가에 의한 매장 컨설팅

세계적인 쇼핑 연구가인 Paco Underhill과의 협력을 통하여 Global한 시각에서 유통 매장의 개선 방향을 조언합니다.

한국리서치는 Envirosell의 한국 내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상권 분석
상권 분석

유통업체의 신규 출점을 지원하기 위한 조사

새로운 지역에 신규 유통점이 진출할 경우 출점 전략 수립을 위한 조사를 통하여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한국리서치는 다양한 유통업체와 상권분석 조사를 수행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