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기법

전문조사

한국리서치가 특별한 이유입니다.


Syndicate Surveys

한국리서치 기획조사 사업부에서는 한국인의 매체 이용 및 소비 행태, 라이프스타일에 걸쳐 다양한 신디케이트 조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TGI
TGI (Target Group Index)

미디어 이용, 라이프스타일 및 소비행태 조사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 라이프스타일, 제품 구매 행위를 분석할 수 있는 Single Source 조사입니다. 연도별 분석을 통해 소비트렌드를 이해하고 다양한 제품의 소비자를 다면적으로 분석하여 insight를 제시합니다.

TGI는 Global Standard에 맞춘 글로벌 프로젝트 입니다.

TCR
TCR (Target Contents Reach)

동영상 콘텐츠 이용행태 조사

하나의 Content를 여러가지의 미디어로 소비하는 시대에 장르별 TV Contents의 소비 패턴에 대해 분석 할 수 있는 조사입니다.

매체전략 수립시 타겟별 효율적인 매체를 선정할 수 있습니다.

HCI
HCI (High-end Consumer Index)

상위 5% 고소득자 행태조사

우리나라 상위5% 고소득층과 오피니언 리더의 미디어 이용, 라이프스타일, 제품 구매 행위를 다각적으로 분석할 수 있는 Single Source 조사자료입니다.

고소득층 소비자를 심층적으로 이해 할 수 있습니다.

KMI
KMI (Kids & Mom Index)

만 6-13세 어린이 라이프스타일 조사

6세부터 초등학생까지 어린이와 어머니를 대상으로 미디어 이용, 라이프스타일, 아동용품 구매 행태에 대한 국내 유일의 어린이 대상 기획조사입니다.

국내 유일의 어린이 소비자에 대한 조사입니다.

MRS
MRS (Metro Radio Study)

수도권 라디오 청취율 조사

Metro Radio Study(이하 MRS)는 국내 유일의 라디오 청취율 조사입니다. 라디오 청취율 및 청취자들의 라디오 청취행태를 심도있게 분석하여 라디오 편성 및 광고 기획에 효과적인 맞춤형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국내 유일의 라디오 청취율 조사입니다.

SCI
SCI (Senior Consumer Index)

만 55세 이상 시니어 소비 행태 조사

만 55세 이상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여가생활, 라이프스타일, 소비행동에 대한 국내 최초의 시니어 대상 기획 조사입니다. 2017년 시행 예정입니다.

국내 최초의 시니어 타겟에 대한 기획조사입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