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전문조사팀

각 분야별 조사 전문가가 고객의 파트너로서 진실된 조사를 진행합니다.


마케팅

마케팅 분야의 전문조사팀에 대해 알아보세요.

Fashion

전문적인 패션상품품평, 신규 브랜드 런칭 및 포지셔닝, 변화된 시장에서의 브랜드 리포지셔닝, 패션 소비 현장에서의 행동 관찰, 패션 트렌드 변화 추적,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효과 점검 등 패션마케팅을 과학적으로 지원할 패션 마케팅 조사를 수행합니다.

자동차

풍부한 국내외 자동차 시장 조사 경험을 보유한 연구원들이 시장 트렌드, 신차개발을 위한 선행 컨셉 조사, 디자인 개발에서 런칭 단계까지 각 단계별 카 클리닉, 런칭 후 마케팅 효과 및 시장 진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조사 기법을 활용하여 고객의 니즈에 따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Future Trend Research

미래를 읽어내는 조사야말로 불확실한 경제, 사회적 상황을 고려할 때 반드시 필요한 조사입니다.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트렌드를 선도하는 리드 유저 등을 대상으로 하는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기법으로 미래 예상도를 그리는 조사를 수행합니다.

NCD (New Concept Development) Study

인사이트를 발굴하는 프로세스에 경험이 많은 연구원이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가설 수립을 시작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해당 가설의 방향 변경과 검증을 통해 최종적인 컨셉의 방향과 아이디어/사용자 시나리오를 구체화합니다.

금융

보험, 투자상품, 주택금융상품, 은행 및 카드상품 관련 조사, 그리고 은퇴준비 및 가계재무 전반과 관련된 조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조사 뿐 아니라 보험사 전속설계사, GA Agent, PB 등 판매인/전문가 대상 조사에도 다양한 경험과 Know-how를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

다년 간의 전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게임 트렌드 및 게이머 행태 점검 조사, 게임 UI 사용성 업그레이드(폴리싱)를 위한 FGT 및 사용성 평가조사, 신규 게임의 효과적인 런칭을 위한 BT 및 마케팅전략 수립 조사 등 게임 마케팅을 지원하고, 경쟁 우위 확보를 위한 세부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고객만족도

고객만족 조사의 목적은 고객의 기대를 파악하고, 서비스와의 갭에 대한 분석, 대안을 제시하는 것입니다. 한국리서치는 고객사가 고충과 만족 불만족 요인을 표현하는 Listener, 소통할 수 있는 수단 Messenger, 기업의 의사결정의 고객에 대한 영향을 확인할 수 있는 수단, Connector로서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UX

한국리서치는 국내 최대 총 5기의 전문 UX 실험 Lab을 갖추고 상품 패키지, 신제품 사용성, 웹, 모바일, 인공지능, IOT 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연평균 100건 이상의 UX 조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글로벌 UX 조사에 많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니즈에 가장 효율적인 UX 리서치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Neuro Marketing

설문조사와 인터뷰 만으로는 고객의 실제 마음을 알아내기 어려울 때가 많습니다. Eye-tracking, Face reader, 관찰조사 등을 통하여 제품 탐색/구매 과정에서의 고객의 행위와 그 이유를 파악하여, 숨어있는 인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Communication 전략

빠르게 변하고 있는 미디어 변화에 맞춰 효율적인 광고, 홍보 전략을 위한 매체 선택이 중요해 지고 있습니다. 시장 상황, 제품 특성, 브랜드 상황에 맞는 IMC 전략 수립에 필요한 소비자 접점 조사, 채널 영향력 조사와 광고비의 ROI 측정을 위한 조사를 수행합니다.

Media

미디어 이용자들이 언제, 어디서, 어떻게, 왜 미디어 콘텐츠를 소비하고 있는지를 알아야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국내 유일의 미디어 전문조사팀에서는 미디어 콘텐츠 트렌드와 각 매체의 매체력에 대한 객관적인 측정을 통해 영향력 있는 미디어가 되기 위한 전략적 제언을 제공합니다.

Healthcare

헬스케어 분야만을 전문적으로 조사하여 전문의약품 및 일반의약품, 의료기기, 일반환자조사뿐 아니라 특수 전문의 조사나 희귀병 환자 조사도 가능합니다. 12,000여명의 전문 의사 패널과 300여명의 약사패널을 보유하고 있어 빠르고 효율적으로 의료 분야 조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