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 한국리서치
· 37년간의 성장
· 미션과 모토
· 19,880 DB
· Research Norm
 
· 조직도
· 국제네트웍
 
 
 
 
마케팅이슈
  
 
여론이슈
  
결혼으로 변하는 것들
지역 관광객 조사연구 사례 - 2016년 인천관광 실...
삶의 단계를 밟아간다는 것
 
빅데이터 분석과 소비자 조사의 결합: ...
신제품 출시 후 시장반응을 조사하는 4가지 모듈
신제품 개발(NPD)을 위한 효과적인 컨셉 테스트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미접종 사유 조사
건강기능식품 시장 구조조사 수행
2016년 한국공공관리조사 수행
 
2017년 한국리서치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모집
한국리서치, <일하기 좋은 기업>...
한국리서치 2017년 전문면접원의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