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기법

조사모델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조사과정을 통해 정확한 결과를 도출합니다.

광고 효과 측정 : Ad’Viser®

한국리서치의 광고 효과 측정 모델 (Ad’Viser®)은 광고 시안의 테스트부터 광고 집행 후 효과 모니터링과 Media Mix의 최적화 달성을 위한 광고 효과 측정 통합 모델입니다.

Top
BUSINESS_MODEL_EFFECT
조사모델: 광고 효과 측정
한국리서치의 광고 효과 측정 모델 (Ad’Viser®)은 광고 시안의 테스트부터 광고 집행 후 효과 모니터링과 Media Mix의 최적화 달성을 위한 광고 효과 측정 통합 모델입니다.
https://www.hrc.co.kr
https://www.hrc.co.kr/Business/Model/Effect.aspx
/Business/Model/Effect.asp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