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리서치노트를 제공합니다.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101 | 한국리서치 eMarket Sensor 데이터를 활용한 코로나19가 온라인 판매 사이트... | 한국리서치 | 2020-12-23 |
100 | 모바일 시대, 디지털 뉴스 미디어 경험의 측정과 활용: 한국리서치 디지털 뉴스 인덱스... | 한국리서치 | 2020-08-07 |
99 | 위축된 삶, 지속될 영향, 실용적 적응: 코로나 19 시대, 소비자 생활과 소비 활동... | 한국리서치 | 2020-06-12 |
98 | 더 좋은 민주주의와 더 좋은 시민을 위한 방안, 시민참여 공론화 | 한국리서치 | 2020-06-03 |
97 | 패시브 미터링을 통한 소비자 경험 여정의 모니터링: 가전제품 소비자의 디지털 인사이트... | 한국리서치 | 2020-04-02 |
96 | 중앙일보-한국리서치 공동기획 “4.15 중도 표심에 달렸다” | 한국리서치 | 2020-03-19 |
95 | 신제품에 대한 심리적 비용을 어떻게 극복할 수 있나 : 신제품 컨셉 테스트를 개선하는... | 한국리서치 | 2020-02-28 |
94 | VR을 이용한 자동차 클리닉 조사의 6가지 프로토콜 : Six Key Protocol... | 한국리서치 | 2020-02-14 |
93 | 한국리서치 2020년 사업계획 보고회 | 한국리서치 | 2020-01-09 |
92 | Design Thinking을 통한 신제품 컨셉 개발 | 한국리서치 | 2019-10-14 |